Sunday, December 24, 2006

YHWH

This is the TETRAGRAMMATON. I AM THAT.

14 Comments:

Blogger hashishan prophet said...

This is a very fine physic.

Yes this is a physic I shall use quite nice.

10:48 PM  
Blogger hashishan prophet said...

성적인 노예가 예수에 의하여 그리스도 그에게 비굴해던 시켰다 -
죤의 보기에의해 시범하는


"너에게 비애 사랑하는 여성과 친밀과 그들에 오염시킨 성교를!" (토마스에게 예수 "그리스도"은)





이 파일은PDF, 지퍼 또는 WORD.EXE으로 또한 유효하다





지금, ( 소개의 다음 부분) 자살하고기와 죽음 죤을 직면하기의 앞에 그의 생활을 합계하고 있다. 고 고별 연설은 예수에게 득점하고 아주 비난을 끈다 고 양쪽에는 있었다 사랑 미워하십시요 서로 관계를. 죤를 위해, 지금 생활은 끝냈다. 죽는 것개이 맛있은 음식도 아니다 어떤 명성을 아니 즐기 않않기 때문에 무엇이든 오랫동안, 그는 대단히 속이고기 속이기에게서 혜탁받을. 참으로, 단 각 알맞은 인간을 싫증날 수 있는 예수에 관하여 무언가는 알아 된다.



그들의 책략, 사기 및 만행을 위해 최대 형벌이 그들에 의하여 가치가 있기 때문에 1개이 인류와 인류향하여 그 불쾌한 오랑캐에 애련을 가지고 가야 않않, 것은 단단하게 떨어져 (직립원인) 성으로 학대되고 조절된 죤을 위해 유감스럽게 느끼기 막아낼 수 있어 그리고 그의“god”에 의하여 성적인 노예 있는; -- (직립원인) 성적인 조병 예수 "그리스도"– 신념저쪽에 이는 가장 불쾌한 방법안에. 그런 까닭에, 성적인 경범죄, 위반,Christian모조 성직자에 의하여 아이들 (“servers")에 범죄 특별하게 - 이미 기독교인sinners’대하여 검출함것은 이다; 우상 또는 금송아지: 예수 "그리스도". 조차의 이미 바로 시작에서, 부정행위의 기독교인 분파는 성적인 범인 분파 이다.



성 학대 및 범죄는 기독교인sinners’의 즉시와 불가피한 결과 이다; 그가 천국”의“realm을 위해 거세된 남자 이기 위하여shammed때 거짓 성적인 진압은 예수에 의하여 이미날조했다; [i] 그러면 공중에 및 그의 신자 그러나Lazarus[ii]과 죤 과 은밀하게 취약된 명랑한 성.

이 논문의 독자는 게다가 저자“의 논문을 읽으라고 조언된다; 예수는 무엇 봤는가?[iii] 보충교재로, 너무. 성적인“marketvalue”을 견적하 예수의 처음 성적인 처분을,i.e감지하게, 저것은 중요하다; 예수의. 여기, 나는 정당한 언급한 지부의 내용을 요약한다, 크게 나를 반복하고기또는 기록을 두배가 되기없이. non-Christian해당 근원에아울러 이른 기독교 죄인 전통에 따르면 예수는 난쟁이 같았던 아이같이,i.e 호의를 보인, 키 컸던 보기 흉했다, 악 이었다.



John”의 여기 이미 인용한“Acts안에 확인되는 이것은 간접적으로 동등하다; 예수 마음에 들는 제자에 의하여. 여기, 저 죤 실마리는 그의 가장 가까운 제자 조롱한 예수 외부 외관을 고른다. 저 성전안에, 죤은 어리석게 예수“thischild”을 불러 그의 형제 제임스를 인용한다;.[이v]

성적 상태와 정보가 해당한다 고 지금, 1개은 심리학안에 저 크게 확실한 지견을 고려해야 한다. 부주의하 그리고 간접적으로, 모든 사람의 기독교인은 저것의 기록을 제공한다. 성적 상태는“areas”의 것개 이다; 그들이 그들의 책략 (“sheep”은;)의 피해자를 몹시 괴롭히고 고문하는 까 어느것이라고에의해 저것은 그들에게 맡긴다 그들의brainwashers(“goodshepherd”)로. 성적 상태에 관련시키는 조차 가학성 변태 성욕은 마찬가지로 지배하지 않는 곡필한 성적 상태 그러나 통제를 다 떨어지기의 종류 이다. 저것 죄악 또는Satan으로 추악한 평균,과“meek”이던 더 낮은 복부안에 위에 손 그리고 큰 충동에 난쟁이 같은 이와 반대로,; 기독교인sinners’의 멍에; 금송아지는 ("이를 위해 세계의 죄악")…을 겪어야 했다; eunuch…을shamming동안 이미 그런 개인 상황안에 벨브를 발견하지 않음것은 심령으로 v인d잊디v언었에 탐닉하는 몇몇 기독교 죄인을 창설할 수 있는다;

누구든개은 이 계산서의 기록을 검사할 수 있어 희소하지 않게 개인이 예수와 그것의 "영원한 사랑"을 때 끝내지 않을 때 다른 성의 상당한 예쁜 협동자를 얻고을 이렇게heaven”의“the영역을 경험할; 침대안에 -- 다른 개인으로 - 담배 연기의 탐닉에서 이유한다. 그런데, 기독교 죄인에게 그런 천국을... 말하지 말라



그들은 오히려 있지 않는 다른 사람의 그 쾌락에 원자탄을 떨어뜨릴텐데 다량이 그러나 은폐하는 것을 원하기 위하여, 거짓 맹세에 의하여 그 욕망을 조차 덮고, 숨기고 부정하거든. 우측으로 그 목적을 위해... 이다 "아버지"을 위해 그들의 제작, "아들" 및 "신성한 유령", "신", "깨끗한 개념작용", "삼위일체", "신체적인 오름" 고 누군가에게 행복, "마지막 그들은fi(r)st"이 된다 및 어떤 다른 난센스 예수 및 기독교 죄인 v인d잊디v언었 및 증오심 허용함것이 이제까지concoct…할 수 있었다보다는 모두가 그들에 의하여 오히려 충돌하고, 분쇄하고, 박살낸다;

그런 까닭에, 지독한 것의 높은 정보의 인간 대하여 -- 조차 -- 그것은 1–이라고 알맞도록 하는의 대신에 오히려 큰 성 충동을 추측한것을 이다; 그리고 저에 따르면, 예수는 평가한것을 이다. 신용할 수 있 관계있기 때문에 뒤에 오는 것개은 추정된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죤은 결코 다른 성에 어떤 성교가 있지 않았다. Lazarus과는 다른, 그는 명랑하지 않았다, 그런데. 그가 젊은이 이을 때 3 번 죤은 결혼하고 싶었다. 명랑한 성 미치광이 예수가 죤을 그의것의 성적인 목표 이기 원했기 때문에 여자와 채택해 예수는John’s을 방해했다.



명랑한 성 미치광이 예수– 기독교인sinners’ "신"과 과소평가한것을 이지 않는 성 범죄자 -- 그의 동성애 쾌락을 위해 그의 비굴한 노예 있는 그의 최면술 능력에 의하여 지시된 이성애 죤 및 이렇게 필연적으로 제작된 죤 개같이 그에게 심령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아픈 그리고 아주 노예에게. 그런 까닭에 죤이 너의 "신에 관하여" 관련시키는 것을, 기독교인 불량배, 기독교 거짓말쟁이 및 기독교 사기꾼은, 너의 금송아지 및 너의 최상 악당 읽었다:



hastthyself을 위해 이 시간까지 나를과 본래가 여자:“과 조합옆에 지킨“Othou(예수);[v]



오하이오 의 저 다른 성에 애처로운 것 결코 있은 성교 그의 일생 -- 오랫동안 계속되라고 말하는 생활. 더하여 명랑한 예수는 또한 다른 남자와 명랑한 쾌락, 예를 들면,Lazarus이 있었, 저것은 동성애 기독교 미치광이가 독점적으로 그를 혼자 소유하고 싶은 까 왜 이었다. “Nobody은 2masters”을 봉사할 수 있는다; "신"을 예수 날조해서 한 번–을 말했다; 그런데 성적인 목표가... 우리들을 더 우리들에게 말하기 위하여 죤이 있있는 것과 듣는 시키는 때 , 2개의 노예는 명백하게 주된 1개을 봉사할 수 있는다:



나가didst을 결혼한 원한 나의 젊음안에 때“who은 나에게 나타나고 나에게 말한다: 죤은ithee의 필요가 있는다: didst이 나를 위해 또한body…의 병을 준비하는 까 누구이라고;” [vi]



지금까지는, 친애하는 독자, 너는 항상 읽고 난쟁이 같은 예수가 추정되게 항상 아픈 그들을 치유한 것을 들었다. 지금, 너는 그에 관하여 진실을 읽었다: 그들을 철저하게 파괴하기 위하여 그는 아픈 그들을 모였다. 저 각 기독교 사기꾼에게John”의“Acts을 지적하는것은 더욱 적절하다 것 을, 여기, 나는 생각한다; 논문 (Atrott)의 저자에 의해 그러나 아주 기독교에의해 쓰지 않았다. 그런데, 나의 심혼을, 죤의 행위 있는다 나의 것의 논문... 교차하십시요!

그들은 기독교 죄인이 조차 그들을 위해 학살해 된것을 겉으로 꾸미기에 위선적으로 사용되는 진실 이다 그러나 오히려 그들을 은밀한 지키는 다른 사람이라고 죽이고...!진짜로 덮는, 예수 "사랑" 그의 다음? 지지자는 여자와 결혼하고 싶는다. 그런데, 저 난쟁이 같은 보기 흉한 별칭 예수에 무언가 말한다: 아니오,– 나는 너를 저것을 하는 허용하지 않는다. 나의 더 낮은 복부는yours…유사시에는 이다;

예수는 왜 결혼하는가John’s시도를 저지했는가? 그가 여자에게 그의 성적인 목표 (죤)을 잃고기 싶지 않았기 때문에! 참으로, 저 무자비한 야만스러원 예수는 죤이 동성애 천만에 이고 여자에게 붙였다 고 사실에 흥미있지 않았다. 위선자 주는 -- "너의 십자가", "나의 멍에 있는다 순하다" 맡으십시요 -- 성욕의 만족을 얻기 에 단 흥미있었다. 저것은 그가 그 자신 그의 출생에의해 그리고 불리하게 하기 본래때문에 파괴되기 위하여 느꼈다시피 다른 사람 의 생활의 혼잡을 만들 위하여 예수가 그의 방법을 기술하는 방법 이다.

다른 인간이 이 포복n을'도둑 않않은 그것에의해 아프게 얻으면, 적어도. 불량배, "신", 남자 사기꾼etc. 저것은 위선자 방법 "주" 이다. "그의것의 모든 죄악, 인류의 그들을 위해 용서를 위해, 동등한 다른 인간을 위해 그의 생활"을 규정한다. 더 넘어서, 결백하게 그리고 단 그 자신의 악의,others…의 용서때문에 ,; 나에게laugh…을 말라;!



바다 에 나에게 일saidst의 제 3 의시간에“(Jesus)세번째로 나가didst을 즉시 결혼할 때 나를 막는 까 누구가, 그리고 그때: 광산 이지 않는thouhadst이marry:…”에, 나thee을 겪었다면, 죤;...[vii]



나가 여자에 너를 (죤) 또는 너를 잃으면 이성애 것으로 동성애 이를 날조하기 위하여 나에 의하여 (예수) 파괴해 때문에I(예수) 고문 너 (죤) 될 것이다 어느 쪽이든은 파괴될 것이다. 더욱,I(예수)은 아프나 파괴해 되기 위하여 오히려 너를 (죤) 좋아한다! 오하이오,sacrifice”의 저“lamb; “humbly”까 누구 추정되게 다만 다른 사람이 복지 있은 까 누구가 그의것의 그의 마음 그리고 아니다 저 한안에, 까 "신"을 겉으로 꾸미는 과대 망상광에의해 불가피하게 사로잡히는; 그리고“modestly” 그가 그의것의 죄악 그리고 중범을 위해 그러나 모든 인류의 다른 사람의 그들을 위해 죽지 않았다 고 의미하는, 그렇다 -- 예수 이 농담하는 사람 그리스도는 뒤에 오는 설f렀넜을 처리했다:





“…didst나가 슬퍼하기 위하여 (또는 광산 눈을 괴롭히십시요), 나를 수여하는 까 장님 2 년간 누구를 간절히 부탁하기 위하여제 3 의 년didst안에 열는thee, 나의 마음의 눈은 또한 나에게 나의 보이는 눈을 수여하고: 여자:”은에 보기 위하여 ;... 나에게 슬퍼야 한다 고 나가 명확하게didst이 규정할것을볼 때 누구 까[viii]



미성년자에 성 폭력은, 특히 기독교 정신병자 테러리스트 (“clergymen”은;)의 매일 사업에, 속한다 오늘 고르십시요. 그들은 이에“trinity”에 그들의 어리석은drivel 오랑캐, 예를들면, 속한다;. 그런데, 우리가 죤에 성적인 강간을 자세히 조사할 전에 우리들을 저 예수가 그에 (죤 ) 그를 간절히 부탁한John’s고백에 주의에서 지시하는 시키십시요 (예수). 기독교인sinners’ “love”에 의하여 폭력의 위장; 예수 "그리스도"을, 이미 유래한다. 그 그러나 단Satan또는 그의 아들 또는 후반 기름을 바른 것 간청하기 위하여 신은 아무도를 고문하지 않는다: 예수 "그리스도"!



기독교인sinners’이 세뇌의 조차 범죄에 의하여 및 실시한 변환은 유래한다; “goldencalf”은;, 예수 "그리스도". 폭력을 적용함것은 예수 에게 다른 사람을 개조하기안에 출세하기 위하여 자연 이었다:

Lu14:23 RSV

나의 집이 채울지도 모른다 고,23그리고 주인 하인에게 말했다,' 공도 및 산울타리에 나가고, 사람을 들어온.

테러리스트의 혈액이 저 폭력에 의하여 일치한다! 기독교인barbarians’의 폭력; 분파는 예수 (대변)에게서 그것의 사용대하여 단 적절 선동을 그러나 또한 그리스도 억제하지 않는다. 더하여, 기독교 죄인은 아직도 고 그들의 가짜“god”겉으로 꾸민다; 예수는 조차fly…을 낙상할 수 없었다;!



그는 말한다: 겪는것은 낫다보다는 손상되기 위하여? 당연히, 왜냐하면 그것을 있는다 낫다 겪게보다는 그러나 아니다 예수 "그리스도", 로마 교황 테러리스트, 기본 테러리스트, 주교 테러리스트 및 성직자 테러리스트같이 노예 소유자를 위해 손상되기 위하여 달랜다! 저것은 아주 분명하게 이다: 남자같이 주인같이,!

더하여 모두가 그것의 과일에의해 있있을 수 있은, 그는 주장하지 않았는가? 따라서, 불공정한 더러운 선수“god” 또는 그의 (기독교인) 분파에 의하여 극악, 만행 및 혐오에 의하여Satan! 우리의 행성에 이제까지 퍼질 수 있은 이 가장 불쾌한 조직 범죄 (기독교 사탄 분파)은 -- --“fruit”이지 않는다; 이것 법적으로의, 합법적으로 그리고 정당한가 운명을 정하는가 악당 및 사형선고 존v잊t?

지금,Jesus’에 반환 우리들을 시키십시요; 죤에 강간.

그의 성적 쾌감에게 얻는 위하여 “humble” 그리고“modest” 마술사의 기형은 그 동료 장님의 1개을 여자에게 그를 잃지 않기를 위해 정당해던 만들었다.



· 저것은 기독교인sinners’이다; “god”!

· 저것은 예수 "자선" 이다!

· 그들은 예수와 기독교인sinners’이다; “humbleness” 그리고“modesty”.

· 그들은Jesus’이다; 그리고 그의 불성실한 schmucks (기독교인sinners’은;) "그들의 자신의 복지 그리고 이득을" 포기하고 그들의next…을 위해 단 걱정한;

· 그들은 예수와 기독교 죄인의Trojan말 이다!



John“–의“The행위의 이 설명; 이른 기독교 교회안에 특별한 휴일에 흔하게 낭송된 성전은 "John’s 폭로"안에 해당 힌트에의해 - 확인된다... John”의“Acts에 비추어;, “Revelation” 이해할 수 있게 된다. 후반 쓰기 안에, 그가 -- 눈 먼 것 -- 다시 만날 수 있었다 하기 위하여 예수가 죤에게 그의 눈을 위해 연고를 조언한다 고 말한다,:

3:17–다시; 18RSV

17 너를 위해 말하십시요, 나는 부유하다, 나는 번영하고, 아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가 비참하고, 가엾고, 가난하고, 눈 멀고, 적나라한것을 모른.

18 그런 까닭에 나는 너를 나에게서 불에의해 세련되는 금을 사라고 조언한다, 저것 너는 너를 입, 보기에서 너의 벌거숭이의 수치를 지키는 부유한, 백색 의복 이을지도 모르고다, 볼지도 너가 모른다 너의 눈을 기름을 바르기 위하여 달랜다.



기독교 죄인이 또한 달래 치료 정신 장님을, 그러나 있음것을 요구하지 않았기 때문에, 여기 예수는 단 John’s건강 눈의 진짜 장님을 의미할 수 있었다. 더하여, 거세한 것의 벌거숭이의 치욕은 확실하게 아주bad…이다; 더 넘어서, “Revelation”안에; 죤이 추정되게 그의 첫번째 사랑을 포기했다 고 그가2:4-5에 의하여 예수 허튼소리를 하고 고행을 하라고 요구한다. 명백하게, 예수는 첫번째“love”이라 불렀다; 죤의:


2:4-5다시 4 RSV

4 그러나 나 너향하여 이것을, 너가 너가 첫째로에 있은 사랑을 포기한 저것 있으십시요.

너에 의하여 떨어진 것을에서 5 그때,repent…”생각하십시요;


예수가 "첫번째love” 이해하면 그 말은 이해된다; 죤의. 그런데, 그것이 예수에 의하여 일방적인 강제적인 "사랑에 관하여" 이던 저것은 모두에 기독교인의 아주 전형적, 이다. 기독교 죄인은 항상 저 예수„loves“을 선언한다; 모두 - Satan과 죄악–추악한 기형의 가장 큰 악당, 사형선고 존v잊t 또는 앉은뱅이 저것에 planet’s을 회합하고 싶지 않는 그 그들을 고르십시요 - ; 그들이 나쁜 회사를 지키기에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모두는 강제된“loved” 강박되고; - 개 소유자“loves” -; 그의 셰퍼드. 왜? 모두가 이기 그 오랑캐에 의하여one’s"신"으로 그들의 위 무법자 및 테러리스트 (예수 "그리스도")을 숭배하기 위하여 때문에 억합하십시요. 저것은 예수와 기독교인sinners’의 불신 이다; “love”!

어쨌든, John’s„revelation“ -- 기독교인sinners’에게 또한 색인을 붙이는; 새로운Testament“ -- 저것을 시범한다



아) 완곡 어법으로; 기술되는 무엇이„dopenance“으로, 예수는 그의 연애 사건때문에 죤을 꾸지람하고 저 예수는 그의 머리를 조아리를 요구해서 죤을 굴욕을 주는 기회로bossily그들을 가지고 갔다, 기독교인barbarians’안에; 분파와 저것

b) 그는 눈 먼 죤에게 약 (눈을 위해 연고 )을 제안했다.



죤이 예수 "그리스도"–이 누멀게 한 그의 눈안에 눈 멀었다 고 잘, 거기서 의혹 있을 수 있는다; 모든 무수한 기독교 성 갱의 첫번째 성 갱.

· 저것은Jesus’이다; „love“...!

· 저것은Jesus’이다; 그리고 그의 불성실한 schmucks “unselfishness”!

· 저것은Jesus’이다; 그리고 그의 음험한 schmucks “humbleness” 그리고“modesty”…!

· 저것은 라고 예수와 그의 수치스러운schmucks “deny” 이다; “good”을 위해 그들의 자신 그리고“care의 이득 "; others…의;!

· 그들은 예수와 그 동료 (종교적인) 테러리스트의Trojan말 이다!



너는 진짜로 이 비겁한 분파가 인류에 저지른 모든 수성을 경이하는가? 너는 진짜로 저것의 모든 말뚝, 모든 시체, 모든 집단 살인 및 몰살을 허위 분파 경이하는가? 예수는 어떤 긴d-허아r더d넜 그러나 은scr읍을오읏넜, 무자비 및 혐오 적절하지 않아 그의 기독교 동료를 능가한다.

너는 이에게 싫은 경련 묻을 생각한다: “Issin”의 나를 고소하게 능력 있는 누군가 ; (Joh8:46)? 기독교 죄인, 너는 너의 "신에 관하여" 실소할 수 있는다. 죤이 저 보기 흉한 극소형 예수 –에 싫증나지 않아 느낀다 하기 위하여 그의 최면의 성공을 수여한 위하여; 비굴한 명랑한 노예로 그를 얻기 위하여 기독교 "신"의 이 기형은 2 년간 그를 누멀게 한다. 슬픈 신체 해 이는 거의 전부Christianly(예속시킨) 나라의 형법에 따르면 조차. 국가안에의 프로리다 오늘의, 누구든개은 저 중범을 저지르기를 위해 대략 10 년간 투옥될 것이다. 저것은 기독교인sinners’이다; "신"! 그가 사탄Satan’s아들 또는 무언가 이는 것을 너는 진짜로 의심하는가?

잘, 죤은 기독교인sinners’의 추악한 사람 잡아 먹는 귀신에게서 가능하게 그를 흐트저리, 철퇴할 수 있은 어떤 아름다운 여자를 무엇이든 오랫동안 볼; 극소형 "신". 더하여, 아직도 예수를 위해 이점 있는다: 죤은man’s아들이라고…부르는 어떤 더 긴 동등하게 예수 난쟁이 같은 괴물의 추함을 볼; 전혀 무자비한가 꼬마는 "신" 이을 것인가 날조해서 그의 목표를 해보지 않을 것이는가 저것이 그에게 적당하 보이면 조차 달성하는가것을 ( 그의 목적을 달성하는가 위하여)?



죤은 정신 박약자에게 거세된 남자를shamming이 성 갱이 저지르는 그의 넋 의 "은밀한 병 "을 비탄한다. 그렇다, 기독교인, 너는 정확하게 읽었다: -- 너가 사랑 이을 것이다 자유와 너의 광증 이기 위하여 너의 형무소 바보짓을 하면 비록 너의 극소형 악의 있는 "신"은 철저하게 너와 다른 사람을 파괴하고 너의 조차 1개을 치유할!

죤 의 아주 성적인 노예! 여기, 그것은 기독교 "신", 꼬마 및 명랑한 성 미치광이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 그리고 성적인 노예의 전기를 선물된다. 예수– 이 괴롭히는 사람 -- 개인을 위해 모형? 아마 "병자의 불신의objektivations(화신)의 노예 소유자 그리고 다른 종류를 위해,i.e의사"을 필요로 해 그들 (Lu5:31)! 예수는 그 자신을 위해 그의 피해자를 최면술을 걸어서 (직립원인) 성적 쾌감을 그들을 그의 더 낮은 복부 욕망을 위해 노예에게 얻기 위하여 그들 에게 다른 성을 버릇없게 기르 도록 그리고/또한 조차 눈 멀었던 그들 제공했다! Ugh!



그 몸 및 그의 넋이 예수때문에 아프게 얻은 것과 죤은 왜 말했는가? XX어r옷어x으알으로 것개이 기독교 난쟁이 같은 사람 잡아 먹는 귀신의 동성애 욕망에의해, 그 싫증냈기 때문에. 그의 정복을 도달하, "신 "으로 그를 간청하고 숭배해 그를 얻기 위하여 예수는 그의 피해자를 누멀게 했다.

모든 기독교인을 예수, 맨처음 진실한 기독교 괴물, 모조n'd앗다rd 및 속이는 (frXXk없이) 제공함것은 frXXks을 속인다!

날조 그리고 보기 흉한 거세된 남자가 페어플레이 에 의하여 그의 성적 쾌감을 달성하게 때문에 예수 의 성적인 자결의 인권에 범인. 기독교특수 용어 Yehoshua-벤pandera(: 예수 "그리스도") 부정행위 및 그들을 코치하기를 위해 기독교 불공정한 더러운 선수 마피아단 조정 보기의 선동자! 고 그의 "겸손", "겸손", "자선", 그 자신을 위해 "사랑" - 진짜 서비스, "다음 그들"을 위해 용서...

저것은 기독교인sinners’을 위해 진실한 이유 이다; 성적 상태에 미치고 뿌리 깊은 증오심 그리고 전쟁. 아마, 저 보기 흉하고 만큼 추악한 -- 죄악과 Satan추악한 -- 그가 요정으로 그를 위해 넘어서 구부려야 할 때 죤이 저 독이 있는 꼬마 (예수 )의 기형때문에 결코 깜짝 놀라지 않았다 하기 위하여, 것개에는 그의catamite을 누멀게 하는 모든 이유가 있었다.



"예수 그의 의 밑에 노예 소유자가 현재에까지 겉으로 꾸미는 것 이는 사람"을 치유했었다. 그들의conspecifics또는“bigotedlybeloved”을 만들에 사용되기 때문에 그들은 또한 예수에 관하여 진실을 숨기는 아주 좋은 케이스가 있는다; 그들의 만행을 위해 " 신 허가"을 날조해서 훈련한 개같이 그들의 공순하고 비굴한 노예에게 다음 그들은 그들의 우상, 최상 무법자를 좋아하고 금송아지는 이미 이렇게–을 했다; 그리고 확실하게 뿐만 아니라 그의 “favorite”에 관하여; 제자 죤.



그런데 예수가 개인을 파괴한다 고, 죤 증인. 그리고 이 짓궂은 작은 악마가 겪어야 한 사람의 10억에게 유사한 비참한 생활 그리고 운명 을 조건으로, 죤은, 그의 생활의 혼잡에게,i.e제작되는 독이 있는ill-favored, 유일한 것 살 명랑한 극소형 예수:



혼자의„…and은thee에 나를 설치한다: didst총구 은밀한 질병 나의 넋의 그리고 차단하는 열려있는 증서이라고 까 누구.”[ix]





열려있는가deed”떨어져“Cut;? 저 독이 있는 꼬마, 기독교 "신" 의 저 명랑한 미치광이, 이 짓궂은 작은 악마 (예수) 조차 거세한다 죤을 명랑한 성적인 목표로 그를 총계로 지키기 위하여? 저 평균 하기로 하는 까 그밖의 무엇이: 열려있는가deed”떨어져“Cut;? 남성의 생식기 지역은 열려있고 차단될 수 있는다. 죤 무슨 실마리 여기의 의혹에 관하여 고.



죤이 그것을 정확하게 기술한다 대로 더는 정상 거세 단 총구 성욕 그러나 그것을 진화하지 않는다. Ugh! 저 살벌하고, 잔인한, 독이 있는 잡종“god”은;, 이 짓궂은 작은 악마는 그들의 "신"으로 모든 d앗다rds, 타락시키고 약하 꺼린 그들 숭배한다! 개인의 수백만은 가짜가 "신" 또는 자살하는 그것의 연합한 아들 이기 위하여또는 죽여 나치 살인자보다는 더 잔인하게 죽인 이 Satan에의해 어느 쪽이든 몰았다!



여기의 무슨 죤이–을 관련시키는; 고 여성 차별 주의자"god는" 아무것에 (예수) 멈추지 않았다 설득하여 단념시킨것을 여자에게서 그를 -- 된다 논리 불쾌하게 것개이 고려하면heterosexuality에 관하여 그의 일반적인 미친 전망을. 그의 제자 토마스에게 예수는 말한다:



"너에게 비애 사랑하는 여성과 친밀과 그들에 오염시킨 성교를!" [x]



일반의 여기 , 이 짓궂은 작은 사람 잡아 먹는 귀신은 모든 d앗다rds (기독교인)에게 혐오로 말하라고 미치게 남자와 여자사이 성교를 이렇게 부르고. 지금 기독교 죄인 정신병원 및 미치는 보호 시설은 완전하다! 암페어 시간, 아아, 아아! 남자와 여자사이 성교는 혐오 이다... 성적 상태의 저 기독교 "모랄"이 frXXks안에 불량배의 도둑 "모랄"사이에 명예 이는! 살벌한 불량배는 "성직자", "성자" 및 "신성한 아버지"etc.으로 (없이 frXXks안에 그리고 frXXks) 이미 인간의 대략 300명 수백만을 죽인 바람쐰다또는 행위 주고 싶는다. 심혼에 손은, 거기서 모든 그 눈속임을 믿는 충분한 바보... 이다! "저것 광기를 점치는가 위하여 너는 이제까지" 얼마간 들었는가? 저것은, 각각으로 어린이 침대 그들 이 아픈 기독교 두뇌가 그들의 정신병원안에 뒤에 오는 "제작"을 섞어서 만드는 까 왜 이다 (미트라 신교에서):

· "깨끗한 개념작용"

· "버진 벌치새"

· 이혼의 금지

· "신 아들"

· 사생아를 비난한

· 그들의 어머니etc..



오늘 까지, 성적 상태는 선택한 "연병장의 것개 이다" frXXks 안에 기독교schmucks이 그들의 세뇌된 노예를 몹시 괴롭히고기 고문하기에 각각으로 그들의 로봇 이용하는. 누구이건은 그런 미친 채택하고 이 짓궂은가 작은가 사람 잡아 먹는 귀신 (예수) 성적 상태에 미친가 고안은?



· 피터가 조차 젊은 섹시한 여자를 죽인 것을 누구가 경이하는가? [xi]

· 기독교인 분파는 또한 저 거주 그들의 잡종n’이는 성적인 짐승 분파 이는 것을 경이하는 까 누구가,; d앗다rds, schmucks n’ frXXks안에 찻잔 또는 불량배는 그들에게 위임되는 작은 아이를 학대한다?

· 누구가, 저 이 짓궂은가 작은가 악마 경이하고는가 저것의 "신"을 날조해 교수형 집행리 분파 (예수 "그리스도")은 조차 몇 작은 아이를 죽였는가 (2:23다시 보십시요)? [xii]


더하여, 이“sick그들 ", 이렇게 문자로 예수" 그리스도 ", 아직도 그들은보다는 더 미친 누군가떨어져 통행" 신으로 "이고 저 미치광이에 그들의 노예제도를 기초를 둔다. 저것은 우리가 기독교 죄인 "위조한 돈"의 생산이라고 부르는 것 이다. Yuck의 종교적인 마피아단,yuck! 성적 상태에 그런 전망에, "신 " 의 이 기독교schmuck및 모든 frXXks안에 기독교 죄인schmucks은 -- 막대기가 있는 것에는에 - 미치는 보호 시설에 속한다!



frXXks안에 예수 그리고 기독교schmucks은 먹이의 짐승 이다 (양 의류안에). 그런 까닭에 성교가 있는 여자 및 각 남자 는, 참으로schmuck은 그들의 가장 "신" (예수) 및 그의 무법자 성직자 이다 고 이다 고, 그들은 생각에 미치게 이용한다. 저 작은 짓궂은 악마, 선동자 및 저것의 "신"을 날조함것이 성적인 짐승 ("사랑"의 분파) 조차 작은 아이를 (2:23다시 보십시요)[xii]죽인, 의 분파 떨어져 던진다 무엇을,우리들을 보는 시키십시요:



"다만 짐승의 몸이 비명에 죽n다 대로 이렇게, 이렇게 또한 이 (인간) 대형을 비명에 죽n다 의도하십시요. 그들은 짐승의 저것 성교에서 파생하지 않는가? 그것이 성교에서, 너무 파생하면, 라고 돌볼 것이다 짐승과 다를 것이 아무거나를?" [xiii]



· 기독교 교수형 집행리 분파의 만행에 누구가 경이하는가?

· 저것의 말뚝에 불타는가 시체의 수백만에 누구가 오랑캐 분파를 경이하는가?

· 대학살, Manicheans,Mithras에 몰살 에 누구가 경이하는가- 이 사형선고현재로 종교,Mayas, Incas및 아즈텍인은 분파를 유죄를 입증하는가?

· 경이하는 까 안으로의 누구가 천주교도와Protestants사이에 폭탄, 다이나마이트 및 포화에 공포정치에 북아일랜드?



성적 상태에 관하여 방법이, 기독교인 결코 사실은 무슨 할 것 같 이는 그들이 "신까지" 들n 그들의 선동자가 이제까지 태어나고, 자연적으로또는 f오rXXXX이온에의해 돌볼 수 있었다 것을 승인할 수 있지 않은 고 생각한.필립의 복음안에 문자로 내색되는 그냥. 성격은 그 미친 고안에 따르면, 우주의 창조 실패 및 부패 이다:



"세계는 과오로 대략 왔다. 그것을 창조한 그 또는F는 불멸과 불사한 그것을 창조하고 싶었다. 그는 그의 욕망을 달성하기의 부족했다. 세계를 위해 결코 불멸 있었다,도 아니다, 그 문제에 관해서는, 세계를 만들n 그는 이었다. 것를 위해 불멸, 그러나 아들은 이다. 첫째로 아들에."어울리지 않으면 불멸성을 받는 아무것은[xiv]



오하이오 "신", 너 비참한 실패! 모두 너는, 너는... 더욱 출세하지 않았다, 너는 요구하고 있다 전능과 전지를... 기독교 죄인에의한 본을 가지고 가십시요: 그들은 아무것을 있있지 않다 그러나 모두는 잘...! 기독교인 죄인 너와 완전하게 불행하 너에 불평한다. 더하여 기독교 죄인이...!모형 예수 "그리스도"과Satan을 본다보다는, 신은, 너의 가장 큰 과오 다른 사람을 좋아한것을 이다, 마지막 그들을 마지막 그들 있을 것이다 첫번째 그들 및 첫번째 그들이 되는 원하십시요 모두. 너가 너의 위 후견인으로 기독교 죄인 보기 흉한 기형 (예수 "그리스도")을 얻는다 고 알맞은 때 이다. 어떻게 에 "좋은" 너의 일이... 까 예수는 너에게 보일 것이다



저것은 "깨끗한 개념작용"의 개념작용, "버진 벌치새"이 등등 고안되는 까 왜 이고, 경쟁자 (미트라교)에게서 각각으로cribbed또는 예수 "그리스도"의 칼은 죤 성기에 적용된다. 더하여 다만 전능한 신이 비참한 실패... 이기 때문에, 저 모두



그의 비참한 생활 에 막을 내리기 위하여 조차 죤이 이렇게 결정되었기 때문에 죤의 병은 가볍게 가지고 간것을 이지 않는다. 무덤이 그를 위해 준비되는 동안 그는 말하고 있다. 오래 되게 되면 죤이 비록, 마지막으로 그에 예수가 준 파멸이 결국 그의 자살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면. 이 기독교 병, 육체와 정신–을 몹시 괴롭히고 죽이는 이 기독교 독; 죤의 저 것개같이 -- 이 교활한 몰래 하는 기독교인barbarians’에의해 저지른다; Trojan말이 위장하는 현대까지 분파는“love”을; 좋아한다, “charity”, “truth”은;, “morals”은; 그리고 조차“god” 등등.

국가 자발적인 안락사 사회의 전직 대통령로, 나는 많은 사람 -- 후에 기독교 훈련의 년을 겪는 그들의 넋안에 아프게 된 특별하게에 동성애자 숙지되었다. 기독교 저의 말에 저것을 조절해서 호화롭게 "교육"을 그Christianly 비참한 부르고tormented그들은 단 1개의 목적을 남겨두었었다: 죤으로 죽음 그리고 죽음것은–자살한것을 좋아했다; 아니다때문에 미성숙한 반영에 그러나 그 동료 기독교인 무법자가 그들에 주는 자포자기.



그런데, 이 오랑캐, 이 기독교swineherds은 모두에게 그러나 결코 그들자신에게, 대학살의 그 발명자 항상 비난을 주고 조차 어리석고 그러나 미개한 인구를 사주하고 그들의anti-Semitism에의해 있있는 곡예를 당겼다. 이미 예속시킨 사람의 그들의 몹시 괴롭힘 그리고 정복은 위태로워졌다. 그런 까닭에 이미 2 천년기로 알려져 있는 그냥, 그들은 대응하게 행동했다.



그들은 그 쾌락을 포기해야 한다 고에게 몰래 하는, 교활하고, 은밀하고, 불성실한 , 악의 있는 날조 신이 말하는 사람에에게, 성교에서 참고 조차“forheaven”…의 영역 거세하십시요; 저 보기 흉한 불성실한 난쟁이는 다른 사람을–거세했다; 예를들면, 그의 성적인 노예같은 죤– 그러나 아니다 그 자신! 저 앉은뱅이“god”…을 위해 가능했다 까지 그는 쾌락을 취약한것을 해봤다;

나의 심혼을 교차하십시요: 남성의 몸에 열려있는 다만 그들을 취약하기 위하여 것을 저 그같은 갱 -- 기차는 XX어r옷어x으XX 동성애 그리고 저것 최면술의 그리고 심령의에 관하여 기정 차단한다 (homo)sexually-- 조차 영리하게 배열한다 그를 대체하는 실행 십자가에 못박음을 위해 s든t만을?



그리고 의식이 있는 (예수) 예수같이 그같은 마술사 또는 최면술사가god”것 을의“lamb으로 (다른 사람, 즉) 그를 놀에 관하여 누군가 다른 사람에 대하여 잠재 의식에 기정을 조절하기안에 출세한다 고 불가능한 그것은 진짜로 이다; world”의 죄악을 위해“suffering; 그리고 이렇게 비굴하게 Jesus’있는; 못을 박는 s든t만은 최면에 의하여 그에게 동등한 2 년 및 둘째로 동성애 노예 이는을 위해 예수가 이성애 죤을 첫번째로 얻는안에 출세하는 때 -- 십자가에 누멀게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죤은 간접적으로 우리들을 지구에 이제까지 걸은 가장 싫은 위선자 그리고/또한 독이 있는 난쟁이의 가장 중요한 특색 밝힌다:





겪는 거만함 성남,”없이thee에게 (나의 생활)의 여행을 달성하기 위하여„And은 나를수여한다;[xv]





참으로 저것은„love“ 이다; 예수 -- humankind’s 가장 큰 사기꾼, 악당,man’s사기꾼 또는 가장 불성실한, 독이 있는 난쟁이 --„loved“ 그의 불성실한schmucks(기독교인)으로 그의 제자 그리고 모든 다른 인간은„loving“에 사용된다; 그들의 이웃사람 및 다음 그들: 거만함과 성남.



이 짓궂은 작은 악마가 항상 다른 사람을 비난하는 것을 너는, 그의 경쟁자, 그의 경쟁자, 거만한가를 위해i.e,Pharisees생각하는가? 지금, 죤은 우리들에게 고 이 짓궂은 작은 악마 (예수 "그리스도") 이다 양 의류안에 저 늑대 그 항상 말한다 그리고 ”good-heartedly은 "경고하고 있다 너를의... 그런데, 우리는 다른 지부안에 투상의 그의 무기를 자세히 조사할 것이다. 예수 죤의 무슨 특색을 열거하는것을 잊은 있으십시요: 넉살, 건방진ness , 마음, 다른 사람의 넋 의 교살의 독살또는 그들을 자살하기 위하여 몰n 위하여 사취한.

이것은 죽음의 분파 이다: 다른 사람의 넋을 교살하, 자살하기 위하여 그들을 몰또는 말뚝 에 살아 있는 죽인. 그들의 누구이건은 그 불쾌한 침범을 위해 이제까지 처벌되었다? 정원path…높은 쪽으로 그들의 노예를 지도하기 위하여 신 허가를 날조함것은 그들을 위해 경편한 들어온다;

저 예수 -- 나는 너의 용서를 구걸한다 --을 ( 그리스 신화안에 Satan 이던 )Hades그것의 형제 (제임스는 ?)와 함께 예언할 때 틀린 고대 그리스는 이지 않았다 우주의 1/3을 타파할텐데? 저것에게서 떨어져 있는가 우리는 이제까지는 이는가?

9:54 AM  
Blogger eightyape said...

you are a blog jigger and harasser of bastards, like an invading doom sloth with fangs you scythe down the most of the pomp for which you are to be praised. but you lack vitamins and need the scampi and salmons of the soul in order for your relish to be complete, reptoidility is not your muchfly facet and totality of the scaly is not you. you are like butterflies and bluebottles of alsoness and the otters of indifference, crab smashing and sea floatiness. the chimp of joviality swings mighty in the tall tree and eats his enemies babys with a smile and a holler. tara me lady for the orangey darkness of the bulbous sodium glow has been present for sometime andfeathery sleepishness is expected.

8:14 PM  
Blogger hashishan prophet said...

yes and the cantor & aleph of this herpetological atrocity is that selfsame lacertan locquaciousness given vox & populi to avvoximate a very foxy iDea. primatical proseurs (angloids & singe ginsburgs) prismatically polarized perpetuate birefringent banalities. unitary hamiltonian duality imaginary complexity quaternion hashishan holy haziness. Don't get your Nicol's in a twist. Dot let your products go noughty. Xritics & Xristers can't bar the way the Scalars will lead them too far astray.

11:11 PM  
Anonymous Anonymous said...

MENS, det er nødvendig for vår Fred, Velstand og Lykke, som også til den Nasjonal Avansement av folket av forente Stater, som de oppløser den Republikansk form av myndighet og etablerer i dets stead en Absolutt Monarki ; NÅ, DERFOR, VI, Norton jeg, ved Ynde av gudsKeiser av den Trettitre stater og mengden av Territorier av forente Stater av Amerika, herved oppløser Republikken Av forente Stater, og det herved oppløser ; Og all lover laget fra og etter denne dato, enten ved den Nasjonal Kongress eller noe Statlig lovgivende Forsamling, er ugyldig og av ingen virkning. All Guvernører, og all annen personer
i myndighet, vedlikeholder rekkefølge ved å tvinge den hittil finnesende lover og reguleringer til den nødvendig forandringer fremkalt. Gitt under vår hånd og tetter, på Hovedkvarter, San Francisco, denne 26 dag av Juli, 1860.

Helgen Lenny var født i en liten by på kystene av den mektig Hudson Elv, i dagene av gammel når tro var sterk, mirakler var felles, og De drikker vannet (circa 1960). Hans foreldre var fattig, enkel folk, gitt til uncomplicated fornøyelser som kikkrankamper og tormenting deres naboe med lukten av å koke kål.

Først omtalen av Helgen Lenny at fører tenne ved moderne historikerutstillinger oss løftet som oppfyller av hans senere liv. Disciplinary protokoller daterer seg tilbake til dagene av hans barndomutstillingsbevis av hans brukende tid på skolen selger pass til rooftop svømme dam til intetanende lowerclasschildren. Senere dokument synes peke på hans doctoring av hans egen skoleprotokoller (mange rapporter faktisk undertegner ?`?`saint Lenny Crabkvilowicz›› -- skjønt hvordan han venter hans eventuell canonization unnviker selv denne historographier [Vil Ikke De liker vite ? -- Lenny]). Uansett, den God Helgen Lenny vokste til manndom, ta det i hans egen hender da han gjorde det. Snart han var høy og sterk og pen for en Crabkvilowicz ; han ikke bøyde og vridd ved farmarbeid, stunted ved underernæring, eller bebyrdet ved moraler. Og han fått hans å leving til leve

Fire Kort Monty Hall til folkene av Dekadent Byer som sant fortjente være hoodwinked for denne fortelling. Eines tages det kom passere. Og da eines tages noe annet kom passere, men det var ikke viktig slik jeg ikke skrev det ned og etterpå glemte det. Men da eines tages noe annet igjen kom passere ; Helgen Lenny kom på en hellig mann av religiet av Jehovah og Covenant. Og Helgen Lenny beseeched ham, ordspråk, ?`?`hail og godt møttes, gammel far. Visner goest Du med slik vind under Deres vinger ?›› Men den hellig mann var fra Brooklyn, og sÅ var sår trykkedd analysere talen av hofteHelgenen ; følgelig han undret seg mektig og sagt i tungen av hans innfødt land, ?`?`oy vey.›› Og Helgen Lenny oppfattet at de separeredde av stor golfer av språk og tradisjon. å øNsking lære mere på leting etter en felles grunn på som snyte mannen sanseløs, Lenny bestrebet seg på spotte talen av den hellig mann, og spake slik : ?`?`Och, mit der gribbenes moil meshugganah Hochmitkeitlich.›› Og da han tilføyd, ?`?`man.›› På denne den hellig mann thwackethed Lenny fornuftig på mazzard med hans paraply og shuffled på hans måte. Følgelig forekom Først Proverb av Helgen Lenny. Og Helgen Lenny meditert på Først
Proverb og søkt forstå oppførsel av den troende i denne merkelig religion.

Lenny søkt forståelse i bygningen av Tempelen ; og i ordene av den Hellig Skrev ; og til slutt i den å skille under yarmulkes. Og i den å skille, han spionert en glimmer av forståelse. Etterpå Helgen Lenny brukt hans dager i praksisen av den Hellig mantelSpill, hvori han samler en folkemengde av tilskuere før tre menn, omordner mens› skull-luer, og beseech medlemer av folkemengden til ?`?`guess hvilken Hedningen.›› Ukorrekt answerers belønnet av deres tap av deres verden eiendomer ; mange av disse folk ble tilhengere av Helgen Lenny, forfølge ham fra by til by, ofte spørre etter hans whereabouts. I dag, Helgen Lennys kult vokst slik utbredt at neppe en by finnes uten en tilhenger av hans i foreløpig bolig. Helgen Lenny aber dradd inn i seclusion, hvor han forblir for den siste ni år. Han rapporterer sett selger brukt klokker til Dalai Lama, men da ti meget stor menn vist seg spørre Lama et par spørsmål, han returnert mennene uåpnet.

10:06 PM  
Blogger hashishan prophet said...

"Vi er best i verden! Vi er best i verden! Vi har slått England 2-1 i fotball!! Det er aldeles utrolig! Vi har slått England! England, kjempers fødeland. Lord Nelson, Lord Beaverbrook, Sir Winston Churchill, Sir Anthony Eden, Clement Attlee, Henry Cooper, Lady Diana--vi har slått dem alle sammen. Vi har slått dem alle sammen. Maggie Thatcher can you hear me?

"Maggie Thatcher, jeg har et budskap til deg midt under valgkampen. Jeg har et budskap til deg: Vi har slått England ut av Verdensmesterskapet i fotball. Maggie Thatcher, som de sier på ditt språk i boksebarene rundt Madison Square Garden i New York: Your boys took a hell of a beating! Your boys took a hell of a beating!"

12:34 AM  
Blogger eightyape said...

hurdy gerdy nerdy fleurdy

1:22 AM  
Anonymous Anonymous said...

Sarah,you are a couple of sins from not makeing it.Is this what you want,please tell me now,and don't think I can't read that language,I'm keeping my eye on you.

9:42 AM  
Anonymous Anonymous said...

ah to evil eye the hashishan assassin is muchly of costliest mistakes- for your japery could lose you your fingers or your comfy sofa. if you saw a stripey, bitey, hissing snake would you go for to poke it with rods of piety and harrass an assassin with capabilities,possibilities and motive beyond your undermining/standing. return with your cutesy squirrel folk to your precious dishwasher and lonely house, and jibe not an instigator of thought, you who believe they are free of sinny sin sins and thinking that you are the knees of the bees will one day regret and be forced to work in hotel kitchens for nothing save for boiled sugar and cockroach snot.

11:53 AM  
Blogger hashishan prophet said...

Aucun écureil has kein selbstmacht here, nor hath that sugar glider its dulce inverso, nor that Colugo its manifold vaunting on a couple-three twisted tendrils. We have the power of python and Pulex. Only ONE has grasped this, refracted thricely, Affe und Gänse und Mous - Anser porti magni? Sapere aude, trismegistus. Benedictus sis Tu, Amicus, in nomine Sarae et Dicacitatis. Let the rats crinkle their heads to death. The fool sees the tangible, feels the visible. Yet We are the eluctable sodality. Passing tristely from Aleph to One. Their cardinals can't catch us. Their rationals can't bind us. We are the Real. We shall transcend. Mercy.

10:29 PM  
Anonymous Anonymous said...

Personally,I think you all suck.You guys are no better than her.Both sides are gonna lose.My side has already won.You guys are gonna need God's protection,and you follow morons instead of God.If you wish to win then you are gonna have to lose first.Peace and I wish you all well.

10:47 AM  
Anonymous Anonymous said...

Lunatics attract two types. Funlovers and other lunatics.

As the great German luminary and arschbanger, Otto Van der Schithed put it:

"What is not a banana can sometimes be a lime. But you'll never get lime juice from a banana. Unless it's green and round, obviously."

1:34 PM  
Anonymous Anonymous said...

all dolphins are mammals but not all mammals are dolphins.

4:22 PM  
Anonymous Anonymous said...

What a freak you are Sara.Remember this one? Beauty is in the eye of the beholder and ugly is to the bone........you are complete ugliness Sara, physically and emotionally. You personify your master.

6:57 AM  

Post a Comment

<< Home